본문 바로가기

페파 피그 50권 영어도서 추가 구매! 노란색 뭐지? 피규어로 역할놀이!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페파 피그 50권을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왜 또 구매를 했을까요? 저는 페파 피그 원서는 50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파란색 책만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관심을 가지고 보니 노란색 책이 또 있더라고요~ 이제 추가로 구입한 페파 피그 50권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작성한 파란색 페파 피그는 아래 링크드릴 테니 먼저 읽어 보고 이번 포스팅을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amazingtackv.tistory.com/40 

 

페파피그50권 영어도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페파피그 50권짜리 원서에 대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3세 4세 남아를 키우고 있어 그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구입배경 요즘에 아이들에

amazingtackv.tistory.com

 

페파 피그

후기: 매우 만족

장점: 

단점: 

 

* 구입배경 

 

지난번에 구매한 페파 피그를 너무 잘 보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한 번씩 책을 열어보는데, 그림만 보고 무엇을 아는지 ㅎㅎ, 이제는 자기가 좋아하는 책도 몇 권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 책은 하루에 기본 5번 이상은 보는 것 같아요.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안 보여주는 것은 아직은 힘들어서, 페파 피그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는 책과 연계해서 책에 흥미를 좀 더 주려고 하고 있어요. 그런데 유튜브에 보다 보면 기존 파란색 페파 피그 50권에는 없는 내용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노란색으로 페파 피그 50권이 더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파란색 50권 + 노란색 50권 이렇게 총 100권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파란색을 먼저 알고 산 것을 보면 아직은 파란색이 더 위주로 많이 구매하고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공구 사이트에서 페파 피그 가족 피겨까지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아이들 외할머니를 꼬셔서 선물로 받았습니다. ^^ 

1) 페파 피그에 푹 빠진 아이들 

2) 유튜브 동영상에서 없는 부분도 책과 함께 학습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에 

3) 외할머니의 손주 사랑

4) 피규어로 역할 놀이 (유튜브, 책 모두 페파 피그는 영어만 보여주고 읽어 주어서 현재 페파 피그는 한국말 못 하는 콘셉트)

 

 

* 사용 후기 

기존에 구매한 파란색 페파 피그에 없는 이야기만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책의 형태가 포장 상태 모두 동일하다. 색깔만 파란색, 노란색으로 구분되어 있다. 기존 꺼와 너무나도 똑같아서 따로 설명 안 드려도 될 것 같아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는 분은 위에 링크드렸으니 참고해서 보세요. 이제 쭉 사진 한번 보면서 차이점에 대해서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스토리를 제외한 상자 모양 등 모든 부분에서 동일함

페파 피그 노랑이 파랑이

2. 기존에 없던 나머지 스토리 추가 

페파

3. 기존보다 글밥이 좀 되는 책들도 일부 보이네요. 처음 시작은 파란색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글밥이 쫌 많다 보니 기존 책보다는 약간 흥미가 떨어질 수 도 있겠네요. 

peppa pig

 

 

4. 피규어 - 이 부분은 공구 사이트에서 추가 상품으로 진행해 준 부분이라서 꼭 책과 함께 구성되어 있지 않음을 알려 드릴게요. 피규어는 현재 매우 잘 가지고 놀고 있어요. 페파, 조지, 대디, 마미 피그 이렇게 4명이 구성되어 있고, 큰 피규어가 아니라 작은 피규어에요. 집에 가서 재워 주기도 하고, 차에 태우고 다니면서 페파 피그와 함께 액션을 하면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페파는 영어밖에 못한다고 영어로 이야기해주어야 한다고 아이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는 중인데, 아직은 영어로 이야기를 하면서 놀고 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언젠가는 성공을 할 것이라 믿고 있지요. 우리 모두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활용하며 노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페파피그 피규어

 

페파 가족

많은 유아 영어도서들 중에서 페파 피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파닉스 영어책등 많인 것들이 존재하는데 아직까지는 만족입니다. 다른 유아 영어책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분명 페파 피그도 장단점이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장단점을 끝으로 후기를 맞춰 보려 합니다. 

 

* 장점 

1) 기존 책에 없던 나머지 스토리를 찾음 

2) 기존 책 보다 글밥이 많아 파란색 다음으로 선택하기 좋음 

3) 엄마표 영어를 해줄 수 있음 

4) 소프트 책이지만 강하다. 

5) 피규어까지 사은품으로 받아 역할 놀이까지 해보자 (이는 공구사이트에서 사은품으로 주었던 부분이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단점 

1) 기존 책 보다 글밥이 많아 유아들의 흥미가 다소 떨어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