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발란스(뉴발) 슬리퍼 vs 크록스 슬리퍼 솔직 비교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뉴발란스 슬리퍼와 크록스 슬리퍼에 대한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아디다스, 나이키, 크록스, 뉴발란스 등 많은 브랜드에서 슬리퍼 신발이 나오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잘 아시는 아디다스, 나이키 제품이 아닌 뉴발란스, 크록스 슬리퍼에 대해서 구입 배경부터 사용 후기까지 한번 비교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이라는 기간 동안 두 개의 슬리퍼를 사용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슬리퍼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네요.

 

뉴발란스,크록스 슬리퍼 

 

후기 : 둘다 좋음 

비교 우위 : 뉴발란스 >= 크록스 (갠 적인 생각)

 

 

* 구입 배경 

 

회사원이다 보니 사무실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요. 그래서 사무실에서는 주로 슬리퍼를 신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있던 슬리퍼가 너무 많이 낡아서 새로운 슬리퍼를 구매할 시기가 되었어요. 밖에서 신는 게 아니다 보니 일반 비 메이커 슬리퍼를 많이 신다가, 이번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까지는 아니어도 그래도 메이커 있는 슬리퍼를 신어 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가장 많은 시간 내가 신고 있는 신발이니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비교해보다가 최종적으로 크록스 슬리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트레이더스에 갔더니 적당한 가격에 파는 것 같아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잘 사용하고 있다가, 회사를 이직하면서 친한 동료 분께서 이직 선물로 뉴발란스 슬리퍼를 선물해 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이직 후부터는 지금까지 뉴발란스 슬리퍼를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1) 가장 많은 시간 나의 몸과 함께해야 하는 슬리퍼로 메이커 제품 쪽으로 구입 (기존에는 시장 제품 사용) 

     - 막연한 내 발에 더 좋겠지라는 생각 ! 

2) 크록스: 트레이스에서 적당한 가격에 판매 , 기본 샌들 형태의 제품의 만족도가 높아서 

3) 뉴발란스: 지인의 선물 

 

 

 

* 두 상품 사용 비교 

1. 사이즈 (자기 사이즈로 구매 했을 때)

    - 크록스:  조금 작은 느낌

    - 뉴발란스: 딱 맞는 느낌 

2. 착용감 

   - 크록스: 약간 뻣뻣한 느낌 

   - 뉴발란스: 부드러운 느낌 

 

 

* 종합적으로 비교해 보자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뉴발란스 슬리퍼 쪽으로 마음이 기우네요. 사이즈가 작은 것은 한 사이즈 큰 것을 사면 되지만, 착용감에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뉴발란스 슬리퍼가 사무실 슬리퍼나 야외에서 신기에도 훨씬 편할 것 같아요. 제가 크록스 기본 샌들 형태의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슬리퍼도 만족도가 높을 줄 알았는데,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큰 것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