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 ~ 노이즈캔슬링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어 팟 프로와 다르게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 후기 및 노이즈 캔슬링 관련해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삼성도 이제 노이즈 캔슬링을 장착한 갤럭시 버즈 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갤럭스 버즈 플러스

 

후기 : 보통

장점:

단점:  

 

* 구입배경 

최근 여러가지 사정으로 지하철을 타야 할 시간이 많이 늘어났고, 코로나 19로 인하여 바깥활동을 많이 못하는 요즘, 핸드폰으로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 시청을 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그래서 계속 싼 3만 원대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다가 과감히 내 몸을 위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어폰을 많이 듣다 보니 귀도 안 들리는 것 같고, 나이도 들고, 이제는 좋은 이어폰을 써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던 참, 갑자기 삼성 멤버스에서 갤럭시 버즈를 할인해서 99,000원에 판매하는다는 푸시 알람이 뜨는 게 아니던가!!! 어찌 안 살 수 있으랴? 사실, 노이즈 캔슬링 때문에 에어 팟 프로를 사려고 했는데, 삼성의 작전에 넘어갔다. 그리고 에어 팟 프로는 너무 비쌋다. 

1) 내 귀는 소중하니까! 

2) 삼성에서 할인 행사 (2020년 7월 초 쯤 했었는데, 지금도 하는지 모르겠네요) 

3) 에어팟 프로보다 저렴해서 

 

 

블루투스 이어폰 Samsung Galux buz +

* 사용후기 

삼성 맴버스에서 결제를 하고 제품이 오기까지는 1주일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정말 요즘 같은 시대에 배송을 1주일 만에 해주다니!!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게 되어서 만족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주일이 되기 하루 전날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오자 마자 바로 오픈을 하였지요. 깔끔한 박스에 간결하게 왔는데, 너무 오래 기다리다가 받아서 그런지 오픈하기 전에 사진도 못 찍었네요. 오픈하여 뚜껑을 열고 이어폰을 들어보니 너무나도 이쁜 디자인에 이어폰이 나왔습니다. 다시 넣을 때는 자석이 있어서 대충 집어넣어도 자리를 딱 잡네요. 저는 삼성 핸드폰을 쓰고 있는데, 페어링은 간단하게 되네요, 따로 설정할 것도 없이 그냥 바로 잡혀요. 그리고 음악 및 통화등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기존에 쓰던 저가형 블루투스 이어폰들과는 상대도 안될 정도의 편안함, 통화음질, 음질을 자랑하네요. (제가 애플 에어 팟은 안 써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역시 애플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애플에 비해 저렴한 거에 비해서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런데 노이즈 캔슬링이 안되어져 있는 것이 참 뼈 아프네요. 아무것도 틀지 않고 있으면, 바람 소리와 함께 윙~ 하는 소리가 나는 약간 나는 것 같아요. 상당히 거슬리네요. 가끔은 아무것도 안 하고 이어폰을 끼고 있기만도 한데,, 거슬리네요. 

그래도 음악 들을때나 통화할 때는 괜찮아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그래도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서 앞으로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삼성 갤럭시 버즈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으실 거예요. 충전선 하나에 귀 사이즈마다 바꿔 쓸 수 있는 것이 들어 있네요. 아래 사진 확인해 보세요. 

 

 

갤럭스 버즈

 

* 장점

1) 귀에 잘 맞는 착용감 

2)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에 비해 좋은 통화 음질 

3) 무선 충전 가능 , 빠른 충전 가능 

4) 애플 에어팟 보다 저렴함  

5) 삼성 휴대폰을 쓰신다면 다수의 웨어러블 기능들 

 

* 단점

1) 역시 노이즈캔슬링이 안되어서 가장 큰 단점임 

2) 간혹 노이즈 캔슬링이 안돼서 그런지,, '윙'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기분 아닌 기분   

 

* 제안 

노이즈 캔슬링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은 비싸더라도 에어 팟 프로를 사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갤럭시 버즈 빈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