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로로 무선 자동차(경찰차) 솔직후기 및 장단점 비교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를 하게 될 제품은 무선 자동차인 뽀로로 무선 경찰차입니다.

 

뽀로로 무선 경찰차

 

후기: 매우 만족

장점: 

단점: 

 

 

* 구입 배경

어제는 4살 되는 제 첫째 아들의 만 3세 생일입니다. 작년까지 생일이 몬지도 모르고 촛불 끄는 것만 좋아하던 아이였는데, 올해는 생일이라고 아는 것 같더라고요. 아침부터 생일 파티해야 한다고 어린이집 가겠다고 설치네요. 그리고 무척이나 행복하게 보냈다는 4세 남아의 생일 선물을 미리 준비해 두었죠~^^. 그것은 바로 뽀로로 무선 자동차인 뽀로로 경찰차예요. 지난 주말 아이를 데리고 트레이더스에 가서 고르라고 했더니 무선 경찰차를 고르네요. 가격을 봤더니 무선 조종 자동차 치고는 생각보다 너무 저렴한 거예요. 무선 자동차는 비싸다는 생각이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라는 점

2)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3) 뽀로로 무선 조정 경찰차 치고는 저렴한 가격

4) 4세 생일 선물로 적당하다는 생각

 

* 사용후기

뽀로로 무선 경찰차를 사 가지고 집에 돌아오니 저녁 11시가 다 되어갔습니다. 그런데도 차 안에서 집에서 자동차 가지고 놀아야 된다며 졸린 눈을 부릅뜨고 있더라고요. 그렇게 집에 도착하자마자 뽀로로 무선 자동차를 이리저리 다시 한번 살펴보더니 열어보기 시작했습니다.

 

뽀로로 경찰차

 

자동차를 뜯어서 열었습니다. 구성은 조정장치와 뽀로로 자동차 두 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뽀로로 무선 자동차

 

자동차를 우선 손으로 밀어도 보고 굴려도 보고 가지고 놀더라고요. 저는 이리저리 건전지가 어디에 있나 찾아보았으나, 없더라고요. 다시 상자를 살펴보니 건전지 별매라고 적혀 있네요. 그런데 AA 건전지가 무려 5개나 들어가는 거예요. 요즘에 건전지를 누가 그렇게 쓰나 봤더니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 다쓰네요.

 

4세 남아 장난감

 

다행히 대량으로 구매한 건전지가 있어서 바로 장착! 시험 운행에 들어갔습니다. 아이는 신기한 듯 쳐다보며, 깔깔 거리며 좋아하네요. 제가 운행해 본 결과, 아이들 장난감 치고는 조종기나 자동차의 감이 나쁘지는 않네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이 정도면 충분하다 싶어요. 오랜만에 무선 조정 자동차를 가지고 노니 아빠가 더 신나네요~ ^^ 건전지 들어가는 위치 및 개수 참고해서 보세요~

 

 

* 장점
1. 가성비 좋은 뽀로로 무선 자동차 
2. 움직일 때마다 삐용삐용 불빛이 나서 아이들이 좋아함
3. 무선을 하지 않고 손으로 굴릴 때도 바뀌기 뻑뻑하지 않고 잘 굴러가서 무선 조정기 없이도 사용 가능 
4. 자동차가 갈 때 소리가 안나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

 

* 단점

1. AA 건전지가 자동차+조정장치에 무려 5개가 들어가고, 별 매라는 점

2. 자동차가 갈 때 소리가 안나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