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록스 키즈 두컬레 구입한 후기 (지비츠도 추가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크록스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잠깐만! 아기들 키즈 크록스 살 때 사이즈 조심하세요! 포스팅 끝까지 보시면 크록스 사이즈 표 넣어 두었어요!! 참고해서 보세요~

 

크록스 키즈

후기: 매우 만족

장점: 

단점: 

 

* 1번째 구입 배경 및 후기 

1) 아이들의 발은 어찌나 빨리 자라는지, 여름 신발을 하나 구매하려고 하였습니다. 지나다니던 아이들이 신은 크록스 미키마우스나 어벤저스 등 클로그 키즈 제품들이 너무나도 귀여워 보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록스 반야 밴드, 크록밴드 등 너무나도 이쁜 제품들이 많이 있었지요.

2) 막 걷기 시작하는 12개월에서~ 24개월 정도에는 크록스를 신기는 불편할 것 같아 스포츠 용품 회사들 신발을 신겨주다 보니 한 번쯤 변화를 주고 싶기도 하고 귀여운 지비츠의 유혹을 떨칠 수 없었거든요. 

 

그중에서 저는 바로 요 녀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크록스 키즈 샌들

3) 아이들이 발이 빨리 크니 조금 넉넉한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지요. 지비츠도 신발에 어울리는 이쁜 모양으로 골랐고요. 지금 아기 신발을 150~155을 신는데 C10을 선택했어요. 그런데 이게 실수였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하고, 아이에게 신발을 신어보게 하는 순간, 아뿔싸! 이건 걸음을 못 걷겠더라고요. 너무 커서 운동화도 아니고 슬리퍼다 보니 발이 앞으로 안 나가더라고요. 아이는 좋다고 신겠다고 울고 불고!! 그래서 하나 더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 2번째 구입 배경 및 후기

1) 이번에는 실수하지 않게 매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신을 신어보고 결정하려고요. 크록스 매장에 가서, 신발에서 불빛이 나는 어벤저스를 보더니 이것을 사겠다며~ 그래서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바로 크록스 키즈 밴드 클로그 어벤져스 제품입니다.

2) 이것에 맞는 지비츠도 불빛이 나는 자동차로 골랐습니다. 이번에 사이즈는 C8로 신어보고 사서 잘 맞고 좋네요~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크록스 2켤레 구매를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기는 발 볼이 작아서 사실 작은 사이즈를 신어야 한다고 합니다.)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 사용 후기
2번째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기준으로 사용 후기를 올려 드릴게요. 
우선 아이가 불빛이 나니 너무 좋아합니다. 친구들 할머니 할아버지는 물론 만나는 사람마다 신발 자랑에 불빛 나온다고 발을 탕탕! 구르며 신나 하네요~ 

그리고 오래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은지, 잘 걷네요. 
사이즈를 잘못 사서 두 개를 샀지만 발이 크면 또 신을 수 있어 우선 그냥 두기로 했습니다. 아이가 저리 좋아하니 커서도 잘 신을 것 같네요. 참고로 코로나 19로 의료계 봉사자들 할인이 있더라고요. 지금 리뷰 쓰는 시점에서는 안 할 것 같아서 크게 관련 내용은 적지 않을게요~

 

* 장점

1. 아이가 led 불빛이 나와서 좋아함

2. 슬리퍼, 샌들 대용으로 사용 가능

3. 여름용 신발로 좋음 (물놀이, 분수대 놀이 좋음)

4. 가족 커플 신발로도 좋음

* 단점

1. Led 불빛 나오는 부분은 추후 교환이 안됨 

 

* 크록스 키즈 사이즈 표 

크록스 키즈 사이즈표 (출처: 크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