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라기 월드 - 안킬로 사우루스 (범피) 솔직 리뷰 및 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장난감을 리뷰할 것입니다. 둘째 아들의 공룡 사랑은 거침이 없네요. 넷플릭스 쥬라기 월드 공룡 시리즈에서 나오는 범피, 안킬로 사우루스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엄마 아빠에게 사달라고 하네요. 

 

안킬로 사우루스 - 범피

 

후기: 매우 만족

장점: ★★★★★

단점: 

 

 

* 구입 배경

한참 공룡을 좋아하는 둘째 아이는 산타할아버지에게는 스피노 사우루스를 사달라고 하더니, 엄마 아빠에게는 안킬로 사우루스, 범피를 사달라고 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또 공룡이라니! 이렇게 쥬라기 월드의 공룡을 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구입 후기

스피노 사우루스는 그래도 구하기 쉬웠습니다. 안킬로 사우루스는 정말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기에 어떻게 해서든지 사주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래서 장남감 가게, 토이저러스, 토이 킹덤 등 몇 군데를 돌아다녔습니다. 예전에 딱 한번 봤던 것 같은데, 정작 사려고 보니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봤는데도, 구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장난감 가게에서 범피를 딱 한 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뒤도 안 돌아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지금도 그때 거기서 범피를 만나지 않았다면 아직도 구매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또 공룡을 사주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사용 후기

범피

 

 

등위에 버튼을 위 아래로 움직이면 꼬리가 움직입니다. 그러면서 '으앙~'이라고 소리도 나옵니다. 소리도 크지 않고 꼬리고 블록 같은 걸 세워 놓고 뿌시기도 하고 놀고 있네요. 그렇지만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쥬라기 월드 속 안킬로 사우루스인 범피를 잘 묘사했다는 거예요. 아이들도 범피하고 똑같아서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배에는 건전지 넣는 부분과 사운드 나오는 소리가 있네요. 목과 다리는 자유자재로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막 가지고 놀기에 너무 좋습니다. 크기는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한 정도이네요. 요즘에도 너무 잘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이렇다가 쥬라기 월드 시리즈 공룡은 다 모으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 쥬라기 월드 안킬로 사우루스, 범피의 장점

1) 쥬라기 월드의 범피를 있는 그대로 잘 묘사해 두었다. 

2)  버튼으로 꼬리가 움직이면서 사운드가 나온다. 

3) 팔다리가 움직여서 아이들이 손으로 가지고 놀기에 좋다. 

4) 사운드가 많이 시끄럽지 않다.

5) 큰 공룡 치고 자동이 아니라서 오히려 아이들이 막 가지고 놀기에 좋다 

 

 

* 쥬라기 월드 안킬로 사우루스, 범피 단점

1) 약간 값이 비싸다 ( 4만~ 5만 원 정도) 

2) 큰 쥬라기 월드 공룡이 들어오니 다른 작은 피겨 같은 공룡은 멀어진다

 

* 어떤 공룡들을 사람들이 좋아할까? 의문이 들어 한번 살펴보았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확인 가능할 것입니다. 한번 재미로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amazingdatav.tistory.com/22

 

당신은 어떤 공룡을 선택했을까? (티라노사우루스, 스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안킬로사우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많은 미지의 것들이 우리의 생활 속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공룡일 것이다. 지금 저는 남자아이 둘을 키우고 있다. 남자아이 둘 다 공룡에 관심을

amazingdata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