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하임 V10 Plus 무선 청소기 솔직 사용 후기 및 장단점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 사용 후기를 올릴 제품은 벤하임 V10 Plus 무선 청소기입니다. 

 

 

벤하임 무선청소기

사용후기 : 매우 ~~~~~ 만족 

장점:  ★  ★ 

단점:  ☆ ☆ 

 

 

* 구입 배경 

기존에 독일 밀레 유선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다가, 아기에서 어린이로 아이들이 커감에 따라 서브 운영할 무선 청소기를 하나 장만하려고 검색을 하던 중 벤하임 무선청소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 다이슨 제품을 너무나도 사고 싶어서 여러번 검색을 하다가 아직 유선 청소기도 쓸만하고, 서브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도 비싼 가격이 부담스러웠죠~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던 중, 독일에서 만든 가성비 갑! 벤하임 무선청소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가 18만 원 정도 하는데, 정말로 가성비 갑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사용 후기 

1) 조립: 집에 벤하임 무선청소기라 도착하자마자 제품을 포장을 뜯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항상 집은 애들 때문에 지저분해져 있기에 바로 사용이 가능했죠. 조립하기는 생각보다 쉬웠어요. 설명서를 보지 않고 그냥 보이는 데로 조립해도 조립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처음에 너무 급한 나머지 배터리도 넣지 않고 전원 버튼을 누르는 실수도 범하고 말았답니다.

무선청소기를 처음써보니 배터리를 껴야 된다는 생각도 못했어요.

배터리가 손쉽게 따로 분리되어 나중에 배터리  수명이 다되었을 때,, 쉽게 뺏다가 넣었다가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 사용감: 처음 손에 잡았을때, 모터가 위쪽에 달려 있어 약간 무게감은 있었어요. 그런데 유선 청소기처럼 본체를 끌고 다니지 않아도 되기에 너무 간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먼지를 빨아들이는 모터의 강력함이란, 그동안 제가 가지고 있던 무선 청소기는 모터가 약하다는 편견을 날려 버렸죠. 다이슨 청소기를 써보지는 않았지만, 모터의 강력함이란 뒤지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유선청소기만큼이나 좋더라고요). 해드 부분도 자유롭게 돌아가서 구석구석 청소기가 잘 닫더라고요. 미세먼지 필터도 장착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미세번지 필터도 여유로 1개가 더 있어 필터 청소 시 바꿔 끼고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는 배려도 되어 있더라고요. 앞으로 더 깨끗하게 청소하고 아이들과 함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3) 사용 다양성: 사용 옵션은 많지 않지만, 에코 모드가 있어 애들이 잘 때, 조용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가운데 긴 봉 부분을 빼고, 본체와 결함하면 미니 사이즈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브러시를 바꿔 침구를 청소하고, 2 in 1 브러시를 장착하고 차량도 청소해 봤어요. 대박! 좋더라고요.나선형 브러쉬와 스웨이드 브러시가 들어 있어 카펫나 마루 재질에 따라 먼지 종류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더라고요. 

 

벤하임 V10 Plus

 

 

* 장단점 

장점 :

1) 8,000 파스칼로 강력한 흡입력 

2) 두 개의 다른 부러쉬: 먼지 재질 및 바닥 재질에 따른 사용 가능 

3) 미니 사이즈 사용: 가운데 봉 부분의 제거로 미니 청소기로도 사용 가능 

4) 어두운 곳에서도 청소를 할 수 있는 LED라이트 

5) 30평형은 청소할 수 있는 강력한 베터리 

6) 차량 청소리로도 사용 가능 

7)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막힘없이 청소 가능 

8) 필터 추가: 필터 세척시에도 사용 가능 

 

단점: 

1) 충전시에 청소기 거치대가 없어 바닥에 두던가 벽을 뚫어서 거치대를 설치해야 되는 단점

2) 모터가 위에 있어 약간의 무게감이 있음 

 

 

* 구성품 

구성품은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장관, 본체, 전동 LED라이트 브러시, 전동 파워 침구 브러시, 대용량 배터리, 2 in 1 브러시, 먼지통, 싸이클론 필터, 스펀지, 미세먼지(워셔블) 필터, 거치대, DC아답터(충전기), 나사, 제품설명서 

 

구성품 실물도 한번 보시죠~

벤하임 V10 구성품

 

* 기타 참고 사항 

- 모터파워: 120V

- 배터리 볼트: 22.2V

- 배터리 용량: 2200mAh

- Power-자동전원장치: 자동 버튼으로 전원 자동 작동

- 속도조절: Max, Eco 2단조절 기능

- 완충 후 작동 시간: Max속도: 25분, ECO 속도: 45분 

- 먼지통  용량: 0.6L 

- 완정충전 시간: 약 5시간 이내 

- 사이즈 및 무게: 길이 62cm~115cm/ 2.6kg(본체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