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틴 탈모샴푸가 탈모인들에게 희망을 줄것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틴 탈모샴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바이오틴 탈모샴푸는 간단히 이야기하면 바이오틴이 함유된 샴푸로 탈모증상에 도움이 되는 샴푸입니다. 그럼 바이오틴은 무엇일까요? 

 

* 바이오틴 

바이오틴(biotin, vitamin H/vitamin B7)은 coenzyme R7으로도 불리며 무색의 수용성 필수 비타민으로 신체의 정상적인 성장과 기능을 위해 필요하다. 바이오틴은 대사과정의 효소활성과 유전자 발현조절에 필수적인 보조인자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포도당신생합성, 지방산 생합성, 단백질 대사 및 유전자 발현 조절과정에도 관여한다. 바이오틴은 황(S)을 함유한 비타민으로 물과 알코올에 잘 녹으며, 비교적 열이나 빛에 안정하나, 산이나 알칼리 수용액 상태에서 장시간 가열하면 분해된다. 미생물이나 식물은 바이오틴을 스스로 합성할 수 있지만, 동물의 경우 생합성이 불가능하여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바이오틴 결핍 시 탈모, 피부염, 신경기능 장애가 나타날 수 있다.  < 네이버 지식백과> 

 

자세한 화합물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이렇게 탈모 기능에 유용한 바이오틴이 함유된 바이오틴 탈모샴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 "자담유 맥틴 맥주효모 비오틴 샴푸" , "닥터방기원 바이오틴 탈모샴푸", "닥터트리코 안티헤어로스 바이오틴 탈모샴푸"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에 바이오틴 탈모샴푸를 검색해 보면 가장 많이 포스팅되고 있는 샴푸가 바로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입니다. 그럼 이제부터는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 <출처:네이버쇼핑>

 

1.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의 상품 상세 설명에서 이야기하는 특징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 <출처:네이버쇼핑>

- 이소플라본의 함량이 다른 부위에 비해 4배 이상 높아 식물성 태반으로 불리는 콩의 배아를 활용한여 개발한 특허 원료 돌콩배아추출물을 20,000ppm 함유하여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샴푸입니다.

-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큐티클이 손상된 모발에 10일 동안 사용했을때, 32.88%의 개선율이 확인되어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 쥐손이풀입추출물 기반의 모발 건강 특허 원료와 함께 바이오틴, 카페인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엄선된 성분 구성으로 청소면이나 임산부를 포함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000ml 대용량에 담아내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그린 플러럴 향을 머금은 미산성 샴푸입니다.

 

2. 바이오가 바이오틴 탈모샴푸의 고객 리뷰 10개를 분석해서 이야기하는 특징

 

* 긍정적인 리뷰:

 

- 탈모 예방을 위해 구매한 샴푸로, 머리카락 감소를 줄였고,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봤습니다.
- 향, 거품, 세정력 등 다양한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언급했으며,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이 없었습니다.

* 부정적인 리뷰:

- 배송 지연 문제가 일부 사용자들에게 있었으며, 일부 구매자들은 디자인의 헷갈림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 린스 사용 없이는 머리카락이 뻣뻣하게 느껴졌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결론적으로, 이 샴푸에 대한 리뷰는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사용자들은 탈모에 대한 걱정으로 바이오가 샴푸를 구입했고, 머리카락 감소량이 줄었으며, 머릿결이 부드러워진 것을 언급했습니다. 제품의 향과 거품, 세정력 등도 칭찬을 받았으나, 배송이 다소 지연된 케이스가 몇몇 있었습니다. 종합적으로 사용자들은 이 샴푸를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