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전해수기 솔직후기 및 장단점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를 드릴 제품은 데일리 전해수기 사용 후기입니다.

데일리 전해수기

후기: 매우 만족 

장점: ★★★★★★★ 

단점: ☆

 

* 구입 배경  

요즘 코로나 19가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퍼져서 걱정이네요. 마스크도 구하기 어렵죠. 뿐만 아니라 라텍스 장갑이니 살균, 소독 제니 바이러스를 차단하기 위한 제품들을 서로 구하려고 하고 있죠.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저희 집 같은 경우는 더욱더 바이러스 차단에 열을 올리고 있죠. 손소독제 제품은 알콜성 제품이라서 아가들에게 좋지 못할까 봐 사용할까 말까 망설여지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코로나 19 시기인 이 시기뿐 아니라, 평소에도 아이들과 함께 살균, 소독을 하기 위해 전해수기를 살려고 알아보았습니다. 바우젠 전해수기가 유명한데, 너무 비싸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아보다가 데일리 전해수기를 보고 딱! 이거다 싶었죠~

1) 소독, 살균 작용으로 사용 가능 ( 손소독제는 알콜성 제품이라 아이들에게는 쫌 꺼려지더라구요) 

2) 코로나 19 바이러스 차단 

3) 기본 생활 용품에도 사용 가능 

4) 가성비 좋은 제품

 

* 사용 후기

시기가 시기인 만큼 택배를 주문했는데, 2~3주 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듣자하니 요즘 공장에서 제품이 만들어 지자 마자 바로 배송이 되어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도착하자마자 너무 기쁜 나머지 바로 뜨어서 사용을 해보았어요. 상자는 아래 사진과 같이 심플하게 왔습니다. 

 

데일리 전해수기

 

밀봉이 되어져 왔는데, 사전에 테스트를 하니라 전해수기 안에 일부 물기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박스를 개봉해 보니 전해수기(전해수기, 소금, 충전선, 소금국자)와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패키지 2개가 들어 있었어요. 휴대용 팩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아 좋았습니다. 

 

데일리 전해수기
데일리 전해수기

우선 장치를 꺼내서 수돗물을 체우고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수돗물을 채우고 전원 버튼을 누르니 바로 작용이 일어나더니 3분 정도 지나고 완료가 되더라고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그 전해수기의 과정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 물을 행주에 넣고 그냥 빨았더니 행주 냄새도 없어지더라고요. 식탁이나 싱크대 딱을 때도 좋았습니다. 정말 만족했어요!!! 소독, 살균 작용 입증되었죠~ 살균, 소독물 만들어지는 과정 한번 확인해 보시죠~ 

 

 

데일리 전해수기

 

* 사용 방법 

1) 수돗물 250g을 넣는다.

    - 소금 넣을 때는 표백이나 살균 효과가 더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수돗물 만으로도 충분해서, 저희는 애기들 때문에 소금을 안 쓰고 사용하려고요)

2) 전해수기 버튼을 누른다. 

3) 3분 정도 기다리면, 삐~ 소리가 나면 사용하면 된다.  

 

* 전해수기 원리

물을 전기 분해하면 +극에는 산성 이온(인, 황, 염화)이 모여 산성 이온수를 만들고 -극에는 알칼리성 이온(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이 모여 알칼리 이온수를 만들어 내는 원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 장점 

1) 소독, 살균 작용 및 냄새 제거까지 되는 제품 

2) 코로나 19 바이러스 차단 

3) 기본 생활 용품에도 사용 가능 

4) 가성비 좋은 제품 

5) 휴대용 패키지 동봉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 가능 

6) 간단한 사용 방법 

7) 간단한 재료 (물, 소금 끝! ) 

 

* 단점

1) 250g 만 만들 수 있어 많은 양의 살균수가 필요할 때 여러 번 만들어야 함